[미디어펜=이보라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항공, 숙박, 레저는 물론 해외 현지에서의 이용까지 해외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이용 내역을 분석해 해외여행 준비 단계에서부터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만을 담았다.
하나카드 해외 이용 전용 사이트 ‘G.Lab(지랩)’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에 응모 후 △항공 50만원 이상 △숙박·레저 30만원 이상 △면세점 20만원 이상 △하나투어 30만원 이상 △해외 이용 1000만원 이상 △해외 이용 50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된다.
스탬프의 개수는 총 6개이며, 2·3·4·5·6개 적립 시 적립 개수에 따라 1만·2만·4만·7만·10만 하나머니가 제공된다. 해외 이용 항목 스탬프는 해외 직구 쇼핑 이용 시에도 스탬프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있다. △인천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혜택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공항 면세점 10% 할인 △이 외에도 숙박, 현지 호텔, 현지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상시로 제공하고 있는 혜택은 G.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하나카드 프리미엄 우수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마티나 골드 라운지’ 50% 할인 △프리미엄 콜 밴 차량 서비스 ‘타고가요’가 20% 할인된다.
남윤채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대리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꼭 이용하게 되는 아이템들을 모아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에 여행을 떠나시는 고객은 꼭 응모하고 혜택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