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5월 슈퍼 빅세일’

2023-05-03 15:51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이니스프리가 최대 70%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5월 슈퍼 빅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이다.

빅세일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주요 제품들을 매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시트팩, 바디/헤어, 선케어 등 데일리템으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할인의 폭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혜택도 제공한다.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올 여름 여행용으로 간편히 활용하기 좋은 ‘트래블 어메니티 키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최대 15% 할인 쿠폰도 매장에서 활용 가능하다. 

또 ‘슈퍼 럭키 드로우’를 통해 총 200명에게 여행 상품권, 호텔 숙박권, 캐리어 등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5월 슈퍼 빅세일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