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포레스트’ 선케어 4종 출시

2023-05-04 16:35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유한킴벌리는 그린핑거 브랜드가 온 가족용 선크림 4종을 출시하며 선케어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주요 제품은 ‘그린핑거 포레스트 워터리 에센스 선크림’과 ‘그린핑거 포레스트 마일드 카밍 선크림’으로 청정보습 성분과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했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멀티 디펜스 선스틱과 선쿠션’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에센스 선크림은 수분 에센스를 바르듯 가볍게 피팅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며 카밍 선크림은 순한 무기자차 타입으로 모공 결까지 커버될 정도로 잘 밀착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실제로 화해설문단 297인이 2주간 직접 테스트해 본 결과 신제품은 발림성(96%), 촉촉한 수분감(95%), 쉬운 클렌징(95%) 등 전반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제품의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50+ PA++++로 최적화된 분산기술을 적용해 자외선 A와 B를 모두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며 유기자차,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 성분에 상관없이 백탁의 부담은 줄이고 투명한 마무리감을 피부 표면에 선사해준다. 또 피부 진정과 활력,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제주 동백나무추출물, 국내산 잣나무추출물 등 식물유래성분으로 구성된 퓨어 포레스트 콤플렉스 솔루션이 함유됐다.

신제품은 해양 생태계 보호와 비건 제품에 대한 선호까지 고려했다. 표면이 하얗게 바뀌는 백화현상으로부터 바닷속 산호초를 보호하기 위해 옥시벤존과 옥시노테이트를 첨가하지 않았고 비건 인증을 받은 ‘그린핑거 포레스트’의 주요 제품들처럼 영국비건협회(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