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우현 기자]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엔씨소프트의 '도구리' 캐릭터가 협업해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한 '도구리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 제품은 최근 출시된 2023년형 '비스포크 제트 봇 AI' 신제품과 사회초년생의 공감을 자극하는 멘트로 MZ세대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캐릭터 '도구리'의 얼굴이 담긴 상단 커버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모델이 도구리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상단 커버는 도구리 캐릭터의 시그니처 멘트인 '넵! 알겠습니다 (모르겄는디)'를 청소와 연계한 버전인 '넵! 청소하겠습니다'와 위트 있는 반전 멘트를 적용한 '쉿! 집(청소)중' 총 2종으로 제작됐다.
지난 3일부터 2주간 운영되는 도구리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한정판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방문객들이 인증샷을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도구리 한정판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본품과 특별한 상단 커버가 포함된 도구리 콜라보 제품은 삼성전자와 도구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