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B국민카드, 모임 맞춤 혜택 'KB국민 총무 체크카드' 출시

2023-05-11 15:57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KB국민카드가 KB국민은행의 모임통장서비스 ‘KB국민총무서비스’와 연계한 ‘KB국민 총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이 카드는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친목을 위한 식사와 디저트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한식·휴게음식점 업종 5% △커피음료전문점 업종 5% △제과아이스크림점 업종 5% 등 3개 영역에서 영역별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대중교통 업종 5% 할인을 1500원까지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전국 총무 대결, 모임 명칭 작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등학교 동창 모임 △대학교 창업 동아리 모임 △회사 캠핑 동호회 모임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해서 모임 명칭을 작명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00만원(1명) △2등 200만원(3명) △3등 100만원(5명)의 모임 지원비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KB국민 총무 체크카드’로 카페에서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4분의 1을 회원별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으로 환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세부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고객센터, 영업점 및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스타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합리적인 식사 모임을 지향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상품”이라며 “총무 담당자들의 작명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를 통해 모임 활성화 비용도 지원 예정이니 전국 총무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