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외환은행, 7~8월 모바일 환전 70%우대 이벤트 실시

2015-07-01 11:10 |

[미디어펜=최상진 기자] 외환은행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피로엔 바캉스! 환전은 외환은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외환은행 모바일환전 홈페이지(www.keb.co.kr/fx)를 방문해 최대 70% 환전우대가 가능한 ‘나눔광장 쿠폰번호’를 받아 500불 이상 사이버환전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들에게는 자동으로 박카스 모바일 상품권과 무료 여행자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의 휴가비용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참여고객은 현재 진행중인 ‘2015 행복한 여행! 환전 페스티벌’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아이패드에어2, 국민관광상품권, 커피상품권, 예스포인트 등 추가 경품의 당첨 기회가 자동으로 부여된다.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른 더위에 지쳐 해외에서 재충전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국내 최고의 외국환 전문 은행으로서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환전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외환은행 모바일환전 홈페이지(www.keb.co.kr/fx)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e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