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무신사 스탠다드는 상반기의 신상 및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23SS 감사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감사세일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28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열린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감사세일 기간에 ‘라이브 특가’를 비롯해 리얼 특가, 땡스박스 등을 통해 티셔츠, 데님, 스니커즈 등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라이브 특가는 감사세일 오픈 첫 날인 22일 단 하루에 오후 8시부터 4시간 동안만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제공하는 기획전이다. 대상 제품은 여름철 인기 있는 품목인 △쿨탠다드 세미 와이드 히든 밴딩 슬랙스 △쿨탠다드 오버사이즈 크루 넥 반소매 티셔츠 △쿨탠다드 릴렉스 핏 피케 폴로 셔츠 등 19개 스타일이다.
이번 감사 세일에서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고 판매 성과가 높은 상품의 할인율을 높여서 혜택을 강화한 '리얼 감사 특가'도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슬랙스부터 데님, 티셔츠, 양말, 언더웨어 등 꾸준히 인기있는 에센셜 상품과 올 상반기 출시된 신상품까지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일부 상품에 대해서 경우 최고 70% 할인이 적용된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해 처음 진행하는 ‘땡스박스’ 이벤트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감사세일 기간에 맞춰 1주일간 티셔츠, 신발, 쿨탠다드, 양말 등 다양한 상품별 패키지로 구성된 땡스박스를 정가의 최대 50% 가량 할인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땡스박스는 매일 낮 12시(정오)마다 선착순으로 한정된 수량만 제공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플러스(PLUS) 빠른배송’ 서비스가 적용되는 브랜드로 평일 오후 10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상품을 배송해준다. 고객이 사이즈 교환을 원할 때는 교환 신청만 하면 기존 상품을 회수하기 전에 새 상품을 출고하는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보답하기 위해 인기 상품의 할인율을 높이고 세일 적용 상품을 늘려서 실질적 혜택을 강화했다”며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꾸준히 잘 팔리는 베스트셀러부터 티셔츠, 양말 등 기본 아이템과 신상품까지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입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23SS 감사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2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