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안성훈→윤준협…'미스터트롯2' 고양 콘서트 성황리 개최

2023-05-22 17: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이 뜨거운 반응 속 성료됐다.

지난 20~21일 양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0~21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밝은누리 제공



이번 공연에서는 톱(TOP)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까지 총 10인의 '미스터트롯2' 주역들이 뭉쳐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톱7 멤버들은 오프닝곡으로 '밤열차'를 선곡, 시작부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박지현의 '명자!', 박성온의 '황포돛대', 나상도의 '남자의 인생',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무심세월',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로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톱7은 '사랑의 트위스트'로 합동무대도 펼쳤다.

'미스터트롯2' 화제의 참가자인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은 '낭만에 대하여', '정녕', '카사노바'로 방송에서 보여준 감동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이어 멤버들의 '찐이야'부터 안성훈의 '싹가능',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등 전율 가득한 무대가 공개됐다.

'미스터트롯2' 대표 꽃미남 F4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의 '나야 나' 무대에서는 흥이 극대화됐다.

한편, 고양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오는 27~28일 창원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이후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청주, 성남, 울산, 수원, 안양 등으로 향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