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트롯챔피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꾸민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에서는 '우리 가족 인기 트롯'을 주제로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트롯챔피언'만의 꽃미남 버전 '트롯집 막내아들'들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귀여운 '감성 장인' 송민준, 만화책을 찢고 나온 '로맨스 주인공 비주얼'의 성리, '농도 짙은 섹시함'으로 여러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줄 윤준협, 마지막으로 '트롯챔피언'의 영원한 꽃사슴! 노래부터 예능, MC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장민호의 무대까지 만날 수 있다. 특히 장민호의 '가슴이 울어'는 방송 최초로 공개가 되는 만큼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폭발적인 이슈를 불러온 특별한 듀엣 무대도 볼 수 있다. '불타는 장미단'에서 '트롯판 트러블메어커'라 불리며 큰 화제가 된 에녹과 조정민의 핫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음악방송 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에녹, 조정민은 '곰탱이' 무대를 선사한다. 유튜브에 업로드된 지 하루 만에 '인기 급상승 동영상 6위'에 선정되었던 '곰탱이' 무대는 화끈함으로 모두를 매료시켰던 무대로 평가받는다. '트롯챔피언'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일 두 사람의 음악적 케미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8090 레전드' 김범룡과 '트롯계의 아이돌' 요요미가 만났다. 듀엣곡 '그대에겐 그대만의 향기가 있어'는 김범룡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요요미의 발랄한 목소리가 잘 녹아들어 색깔이 다른 두 목소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카우보이와 카우걸 콘셉트를 가미해 신선함과 재미를 더한 무대는 '트롯챔피언'에서 만날 수 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제1대 트롯맨' 손태진의 무대도 함께한다. 성악 전공자에서 크로스오버 가수, 이제는 트롯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태진은 오디션에서 화제가 된 무대를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한혜진, 박상철, 윤수현, 김양, 신인선, 김혜연이 함께하는 '트롯챔피언'은 오는 25일 오후 8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