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매일유업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우유 2배’ 재출시

2023-05-24 16:11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매일유업의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만든 아이스크림’을 지난 달 재출시했다. 

밀크, 딸기 2종으로 나온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파인트컵 474㎖, 미니컵 100㎖ 두 가지 용량이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2종 리뉴얼 출시/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목장은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서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하고, 유지방 함량을 높여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474㎖ 밀크 파인트컵에는 상하목장 우유 200㎖ 2팩 이상이 아이스크림 한 통에 담겨 있는 셈이다. 국산 유기농 우유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밀크 아이스크림은 바닐라향 첨가 없이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우유 그대로를 담았다. 딸기 아이스크림은 국산 설향 딸기의 원물 함량을 기존 대비 1.7배 높여 원물 본연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온라인 캠페인을 벌인다. 앞서 ‘이보다 더 우유우유 할 순 없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광고 영상에는 ‘우유의 차이가 맛의 차이’라는 콘셉트로 밀크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페어링 방법도 담겨 있다. 

오는 6월 14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방송을 연다. 474㎖ 파인트컵을 2+1 혜택으로 제공하고, 매일유업의 디저트 라인과 함께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100㎖ 미니컵은 8입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상하목장 전용 스쿱, 상하목장 친환경 보냉백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소식은 상하목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라는 신념 아래,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건강한 원료만 엄선해 제품을 만든다”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정성 들여 만든 신선한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농축해 담은 진한 맛의 아이스크림이다. ‘밀크 아이스크림’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디저트와 페어링해도 맛이 일품이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가 만드는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쓴 만큼, 많은 이들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또는 대형마트, 체인슈퍼,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