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랜드 더데이걸, 냉감 소재 ‘힙해팬츠 컬렉션’ 출시

2023-05-30 11:09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이랜드글로벌에서 운영하는 여아 주니어 브랜드 ‘더데이걸’이 여름을 맞아 냉감 소재의 ‘힙해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더데이걸



힙해팬츠 컬렉션은 누적 5만 장 이상 판매된 더데이걸의 여름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더데이걸에서 직접 개발한 냉감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흡속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높은 텐션감의 나일론 스판 원단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산뜻하고 구김이 덜해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다.

이번 컬렉션은 △조거팬츠 △와이드팬츠 △오버롤팬츠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기장과 형태로 출시돼 아이들이 본인의 키와 연출하고 싶은 핏을 고려해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조거팬츠’는 힙한 디자인으로 한여름에 크롭티와 연출하기 좋고 가볍고 시원한 소재까지 더해져 댄스 학원을 다니는 아이들 사이서 인기가 많다.

이랜드 더데이걸 관계자는 “올 여름에는 힙해팬츠 뿐만 아니라 같이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크롭티 등 여러 상품들을 함께 선보인다”며 “힙한 무드에 냉감 소재까지 더해진 더데이걸의 힙해팬츠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