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동아제약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인 '락토바이브'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락토바이브는 동아제약이 개발한 유산균 2종(EPS DA-BACS, EPS DA-LAIM)을 적용했다. 'EPS 특허 유산균'은 내산성, 내담즙성, 내췌장액성 등 장에 정착하고 적응하는 능력을 통해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과 조화롭게 공생하는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다.
동아제약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인 '락토바이브' 유산균 2종. /사진=동아제약 제공
세계 3대 유산균 원료사 로셀의 핵심 균주와 동아제약 특허 균주를 배합했으며, 글로벌 특허인 ProbioCap 코팅 공법으로 장 속 내에서도 안전하게 유산균 생존력을 강화했다.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 증진을 위해 아연, 셀레늄을 더했으며 전 제품에는 설계원칙인 'AIM FORMULA: 유익균 활성화, 근본적인 미생물 생태계 개선, 유산균 안전성을 보증해 적용했다.
락토바이브는 4가지의 기능별 라인업 구축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장건강과 면역강화의 '락토바이브 패밀리'와 '락토바이브 프로',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이브 오랄 솔루션', 추후 선보일 예정인 여성 질,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이브 지노 솔루션'이 있다.
락토바이브는 지난 29일부터 6월 2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런칭을 기념해 이날 20시에 네이버 라이브쇼를 통해 최대 41%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후에는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장 속 미생물 생태계를 바로잡고, 장 건강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등 복합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락토바이브를 출시하게 됐다"며 "락토바이브의 특허받은 유산균으로 활력과 생기 넘치는 일상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