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신한은행은 이랜드리테일과 함께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선불전자지급시스템 'E페이머니 by 신한은행'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E페이머니는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제휴형 선불 인프라로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매장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형 결제시스템이다.
신한은행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에브리웨어 뱅크(Everywhere Bank), 인비저블 뱅크(Invisible Bank) 전략의 일환으로 E페이머니를 선보였다. 오픈이노베이션그룹(Open Innovation Group)에서는 제휴형 선불 인프라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BaaS사업(Banking as a Service, 서비스형 뱅킹)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양사는 E페이머니 출시를 기념하고 최근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E페이머니’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결제 시 모든 고객에게 사용금액의 1% 이포인트 적립, 0.5%캐시백을 제공하며 신한은행 계좌 연결 회원은 0.4% 추가 캐시백 포함 최고 1.9%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말까지 △신한은행 연결계좌 등록 시 5000원 E페이머니 적립 △신규 가입 시 2500원 할인쿠폰 지급 △신규가입 시 마케팅 동의 하는 경우 2500원 리워드머니 지급 등 최대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랜드리테일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을 월별 선정해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6월 중 계란 30구 3000원 할인쿠폰을 E페이머니 가입 고객 중 선착순 6만50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