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카드, 'iD VITA 카드' 출시 기념 아모레퍼시픽 컬래버 이벤트

2023-06-08 15:42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삼성카드가 '삼성 iD VITA 카드' 출시를 기념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이번 이벤트는 6월과 7월 각 한 달씩 총 2회차로 진행되며, 삼성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삼성 iD VITA 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삼성카드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각 회차별 1000명씩, 총 2000명을 추첨해 아모레퍼시픽과 컬래버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스페셜 기프트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비타500 모바일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 3종(슈퍼콜라겐, 메타그린 슬림업, 굿슬립 가바 365)'과 '아모레몰 1만원 기프트카드'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삼성 iD VITA 카드'는 병원, 약국 등 의료비 영역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보험료 결제 시 10% 할인, 아모레몰·삼성카드 쇼핑 '헬스케어관' 등 헬스·뷰티 영역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건강한 일상'을 콘셉트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컬래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