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절대몸매' 유승옥, 비타민 건강전도사 활약 눈길

2015-07-07 14:16 | 황국 기자 | yellow30@hanmail.net

[이슈데일리 황국 기자] 유승옥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 모델로 발탁됐다.

 
비타민하우스 모델로 발탁된 유승옥은 성큼 다가온 여름, 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비타민 섭취가 신체의 활력을 찾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 코리아잡아 제공
이와 함께 "여름철 더운 날씨는 피로감을 누적시키고 실내외의 높은 온도차는 면역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럴 때 적절한 운동과 함께 비타민 등 충분한 영양소 섭취와 휴식이 필수"라고 건강전도사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국민들의 소득수준이 올라가며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메르스 사태와 함께 면역력을 높여 질병을 피해가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비타민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는 비타민하우스의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남녀노소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돼있다. 이 제품은 비타민C와 셀렌,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가지)을 함유한 종합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유승옥은 온스타일 '더바디쇼', 채널A '닥터지바고' MC를 맡으며 건강전도사의 역할은 물론 웹드라마 '소녀연애사' 주연, 직접 개발한 '발레이션' 출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