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가 7월 재론칭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 예능인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가 오는 7월 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나솔사계'는 솔로 탈출을 꿈꾸며 '솔로나라'에 입성한 청춘 남녀들의 그 후,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방송돼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약 8개월 만에 새롭게 돌아오는 '나솔사계'는 '나는 SOLO'의 핫한 출연자들이 다시 등장하는 것은 물론, 더욱 다양해진 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무엇보다 '나는 SOLO'의 터줏대감이자 '나솔사계'의 MC인 데프콘이 진행자로 확정됐으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 남심(男心)을 사로잡을 섹시 아이콘 경리가 합류해 신선한 3MC 케미를 발산한다.
제작진은 "2021년 7월 첫 방송된 '나는 SOLO'가 현재 방송 중인 15기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나솔사계'까지 이어지게 됐다. 재론칭하는 '나솔사계'는 한층 풍성해진 출연진을 중심으로, '솔로 민박 특집' 등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는 SOLO'의 세계관을 확장시킨 '나솔사계'는 오는 7월 6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만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