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핫OTT] '무빙' 8월 9일 디즈니+ 공개 확정…류승룡·한효주·조인성·차태현·류승범까지

2023-06-15 14:0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마침내 오는 8월 9일 공개를 확정 짓고, 거대한 이야기의 첫 시작을 알리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텅 빈 교실 안 잠들어 있는 듯한 봉석(이정하)이 허공 위로 떠오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우리 학교에 초능력자가 다닌다"는 문구와 함께 교실 위로 떠오른 봉석의 모습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티저 포스터



'무빙'은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한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해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다.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전 세계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는 물론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무빙'은 2023년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