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경동나비엔이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진행하는 ‘2023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하며 ‘나비엔에서 폼나게 녹색 사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친환경 기술을 기반으로 일상에 쾌적함을 선사하는 '생활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23 녹색소비주간은 녹색제품 구매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다양한 분야의 71개 기관과 기업이 참여했다. 경동나비엔은 이달 말까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콘덴싱보일러, 청정환기시스템, AI 각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다.
먼저 콘덴싱보일러 구매 고객에게는 숙면온도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증정 대상은 캠페인 기간 중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구매한 모든 고객이다.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의 이벤트 등록하기 페이지에서 제품의 제조번호와 설치사진 등을 업로드하면 확인을 거쳐 다음달 신청한 주소로 온수매트가 배송된다.
각 방별로 제품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AI 각방’을 함께 설치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지난해 출시된 이후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바꾸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에너지 절감과 대기오염 물질 저감은 물론 버려지는 물의 양도 크게 줄인 친환경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달 출시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역시 이벤트 대상이다. 특히 3D 에어후드와 청정환기시스템의 연동 제어를 통해 언제나 집 안 공기를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주는 제품의 특성을 반영해 쿡탑을 포함하여 관련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욱 큰 혜택을 선사한다.
청정환기시스템만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감지하는 나비엔 에어모니터 라돈플러스를 무상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며 20만 원 상당의 고급 식기세트도 증정한다. 이에 더해 3D 에어후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3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전기쿡탑까지 세 제품을 모두 구입하는 경우에는 총 50만 원의 상품권과 제습기까지 증정한다.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비엔 하우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친환경 소비의 활성화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녹색소비주간 중 2차례에 걸쳐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방송 시작일부터 3일간 온수매트를 최대 52%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실시간 채팅 이벤트나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가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에너지와 환경의 길잡이라는 뜻을 가진 사명처럼 경동나비엔은 친환경 기술을 통해 고객의 삶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녹색소비주간에 동참하며 고객의 ‘가치 소비’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