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통해 10~20대 젊은 고객층 대상 이벤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7월19일까지 1020세대를 위한 '청춘이여 떠나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춘이여 떠나라'는 만 25세 미만의 10~20대 젊은 고객 대상 이벤트로 AK플라자 모바일앱 가입 후 이벤트창에 여행 일정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내일로' 기차여행티켓과 함께 셀카렌즈, 여행용 세면세트 등을 증정한다.
▲ '청춘이여 떠나라'…AK플라자, 내일로티켓·셀카렌즈 쏜다 /사진=AK플라자 제공 |
내일로(Rail路)는 지난 2007년 여름부터 한국철도공사에서 만 25세 미만의 젊은층을 위해 출시한 패스형 여행 상품으로 5만원대 가격의 내일로 티켓을 구입하면 5일간 전국 어느 곳이든 기차로 여행 다닐 수 있다.
최근 1020세대들의 SNS상에서는 내일로 여행코스, 내일로 혼자 즐기기, 내일로 꿀팁 등 기차여행 후기관련 글이 인기를 끌면서 내일로 이용객이 작년에만 97만명을 기록할 정도로 기차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앱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폰 사용이 생활화된 젊은 고객들에게는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미래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젊은 고객을 위한 모바일앱 이벤트, 맞춤형 쿠폰 제공 등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