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BS ‘심야식당’ 지진희, 딸바보? 아역배우와 카드놀이 아빠미소!

2015-07-08 18:38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지진희의 SBS ‘심야식당'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심야식당’(제작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측은 특별손님으로 출연하는 배우 지진희의 촬영장 모습이 담긴 사진을 전했다.
 
사진에서 지진희는 아역 배우와 함께 카드 놀이를 하며 훈훈한 미소를 짓고있다. 이에 따라 블랙 수트를 깔끔하게 입고 카드를 만지고 있는 지진희가 어떤 에피소드로 '심야식당'을 찾았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방송된 2화 메밀전 편에서는 배우 심혜진이 아픈 사연을 간직한 비운의 청춘 스타 정은수를 연기하며 많은 호평을 받은 가운데, 지진희가 선보일 ‘심야식당’의 특별한 에피소드에도 큰 기대감을 가지게 된다.
 
제작사 측은 “배우 지진희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중 인물의 감정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그의 연기와 함께 마스터 김승우의 내레이션, 서정적 영상미가 조화를 이루며 ‘심야식당’만의 감동을 전할 것이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심야식당'을 찾는 손님들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와, ‘음식’으로 풀어가는 치유과정을 그리는 드라마 ‘심야식당’은 오는 7월 11일 밤 12시 10분 3,4회가 방송된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