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연정훈, 알고보니 가수? "18년 전 데뷔"…박태환 깜짝

2023-06-25 14: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연정훈이 18년 전 가수로 데뷔했었다는 사실을 고백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빙수(氷水) 특집에서는 박태환이 저녁 식사를 사수하기 위해 가수팀 멤버들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연정훈이 18년 전 가수로 데뷔했던 사실을 털어놓는다. /사진=KBS 2TV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두 빙수 왕자도 피해갈 수 없는 '1박 2일'의 저녁 식사 미션, '대결의 촉'이 이들을 기다린다. 첫 번째로 1대 3 릴레이 잠수 미션으로 시작을 알리며 연정훈 김종민 딘딘이 가벤져스로 이번 대결에 발탁된다.

이에 박태환은 연정훈에게 "왜 가수팀이냐"고 질문을 던진다. 잠시 머뭇거리던 연정훈은 18년 전, 가수로 희대의 명반인 '올 포 유(All for you)'를 발매했었다고 고백한다. 박태환과 차준환은 뜻밖의 사실에 깜짝 놀란다.

그런가 하면 마린보이의 엄청난 폐활량을 알게 된 가벤져스는 진행될 미션을 걱정한다. 하지만 박태환은 "물을 떠난 지 오래됐다"며 릴레이로 3명을 상대할 수 있을지를 두고 고개를 갸웃거린다. 

차준환,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는 각자의 저녁 식사 운명을 걸고 승리할 사람을 예측하기 위해 깊은 고심에 빠진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경기에 23년 차 가수인 김종민은 갑자기 "우리도 가수야"라며 발끈한다. 이날 오후 6시 1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