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이(라춘듀오)’와 협업해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라이언 망고 마카롱’은 라이언을 닮은 노란색 망고맛 제품이다. 망고 아이스크림과 애플망고 샤베트에 쫀득한 식감의 마카롱, 최근 인기있는 디저트 카이막의 맛을 낸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여기에 달콤한 애플망고 다이스를 넣어 겉모양과 식감을 모두 신경썼다.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사진=SPC 제공
이달의 케이크로는 ‘라이언의 썸머 어드벤처’를 선보인다. 달콤한 쿠키 섬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라이언을 콘셉트로 한 제품이다. 모래찜질 중인 라이언 3D 초콜릿, 라이언의 얼굴을 구현한 돔 모양 초콜릿을 활용했다. 케이크 옆면엔 꽃게, 조개, 불가사리 등의 입체 초콜릿을 둘러 여름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이달의 디저트로 입체형 막대 아이스크림 ‘라이언 스틱바 애플망고’, ‘춘식이 스틱바 파인애플’을 출시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체리, 파인 히비스커스, 리치 등 워터 블라스트 3종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노란 망고가 떠오르는 ‘라이언&춘식이’와 협업해 망고 디저트와 카이막 등을 활용한 이달의 맛을 출시했다”며 “프리미엄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반영한 라이언 망고 마카롱 등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7월 무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