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L건설, '2023년 컴플라이언스 데이' 개최

2023-07-04 14:59 | 김준희 기자 | kjun@mediapen.com
[미디어펜=김준희 기자]DL건설은 지난달 28일 서울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2023년 DL건설 컴플라이언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서울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2023년 DL건설 컴플라이언스 데이’ 행사 후 곽수윤(앞줄 가운데) DL건설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DL건설



곽수윤 DL건설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55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주제로 △유관부서별 자율준수 담당자 임명 △자율준수 우수현장 포상 △자율준수 선서 △공정거래 관련 교육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정직과 신뢰’라는 창업 철학을 바탕으로 사내 자율준수 문화 정착을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앞서 DL건설은 대표이사 직속으로 준법경영실을 편제해 독립성을 부여하는 한편 팀 내 파트 단위로 운영하던 컴플라이언스 조직을 팀으로 승격한 바 있다.

이외에도 지난 2021년 ‘ISO 37001’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최고경영진 자율준수 의지 표명 △자율준수 관리자 임명 △관련 사내 교육 프로그램 운영 △공정거래 편람 제작 및 배포 △관련 규정 및 지침 개정·시행 △자율 점검활동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 강화로 ‘갑과 을의 부당행위 제로(Zero)화’에 매진하고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임직원 모두가 법의 테두리 내에서 반칙 없이 각자 소임을 다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 자율준수 활동을 전개하며 공정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