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LG생활건강은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Effortless Beauty(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사랑 받아 온 코드 글로컬러와 특유의 밝은 색감으로 반짝이는 일상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의 건강한 에너지가 만나 탄생했다.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대표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는 사과나무 추출 성분인 플로레틴을 담은 처방으로 모공커버에 도움을 주고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빈틈없이 밀착시켜준다. 가벼운 워터젤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쫀쫀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픽스온 프라이머 하이드로’,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한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까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건 인증을 받은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는 유분기를 잡아줘 화장했을 때의 보송한 느낌을 유지시켜주며, 볼 위에 가볍게 얹혀져 생기를 선사하는 ‘무드터치 블러셔’는 리뉴얼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하여 출시됐다. 신규 출시된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는 내장된 퍼프의 섬세한 터치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팩트 형태의 프라이머다.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에 글린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에서 받은 영감이 더해져 기획됐다”며 “고객분들이 만족하셨던 사용감은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로 ‘Effortless Beauty’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 글로컬러 7종은 올리브영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