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교원투어 여행이지,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 선봬

2023-07-04 16:49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기획한 올인클루시브 상품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교원투어



사이판은 4시간 대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에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사계절 가족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는 골드카드 이용을 통한 전 일정 조·중·석식 호텔식 서비스를 비롯해 리조트 내 각종 부대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주 7회 출발한다. 상품 일정을 4·5·6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출발 시에는 오전 항공편을, 한국으로 돌아올 때에는 오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하는 만큼 더욱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사이판 유일의 파도풀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등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사이판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아이를 위한 뽀로로 파크에서는 뽀로로 캐릭터가 그려진 놀이공간 등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는 여름방학 시즌부터 10월 추석 황금연휴 기간까지 원하는 기간에 선택해 출발할 수 있으며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상품"이라며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를 통해 청정 여행지인 사이판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