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LF 트라이씨클이 가족 단위 피서객을 위해 여름 아이템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6일까지 ‘페이보릿 쿨 썸머 데이’를 열고 바캉스, 홈캉스 등 휴가 스타일별 추천 아이템을 최대 92% 할인가로 선보인다. 바캉스에 어울리는 유아동 물놀이 패션과 야외 완구, 선케어 제품을 비롯해 홈캉스를 위한 실내복, 홈스쿨링 완구, 여름 침구, 가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LF 보리보리 회원에게는 5%, 10%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마케팅 수신 동의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머니, 신한카드 등으로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럭키 드로우 행사도 준비됐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BQ 치킨, 콜라 세트(30명) △GS칼텍스, 홈플러스 상품권(30명) △LF 보리보리 적립금(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에서는 ‘시즌 유니버스: 썸머’ 기획전을 열고 남녀 바캉스 룩과 스윔수트, 모자, 신발, 선글라스 등을 할인한다. 할인가에 더해 사용할 수 있는 5~10% 3종 할인쿠폰과 2만5000원 장바구니 보너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오는 5일부터 6일까지는 역시즌 행사 ‘시즌 유니버스: 윈터’가 진행된다. LF 하프클럽이 엄선한 FW 상품을 선보이며 이른 겨울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 5종의 할인쿠폰과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 등이 제공된다.
노승근 LF 트라이씨클 전략기획팀 팀장은 “장마가 끝나고 날이 급격히 더워지며 휴가를 위한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