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천재교육∙천재교과서가 자사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를 이용하고 있는 교사들에게 무료로 학생용 예습 교재를 증정하는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천재가 참고서를 쏜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T셀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전국의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학습에 몰두하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T셀파 초∙중∙고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T셀파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교재를 살펴보고 신청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고서 종류별로 1회만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시 해당 주소지(학교)로 직접 배달된다.
중∙고등 참고서로는 △시험비법, 수학전략(학년별 20명) △중학전략 사회/역사(과목별 20명) △하루수학(학년별 25명) △하루사회/역사(과목별 25명) △하루과학(학년별 25명)이 추첨을 통해 전달된다. 초등 참고서로는 △똑똑한 하루 사고력(학년별 30명) △똑똑한 하루 계산(학년별 20명) △시작은 하루 수능 수학II 기초 (30명) △내신전략 고등 과학(과목별 10명) 등이 선착순 증정된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T셀파를 이용하고 있는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방학기간 동안 2학기를 준비할 수 있는 예습용 참고서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