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1075회 로또당첨번호 추첨할 황금손은 별…긍정 에너지 예고

2023-07-08 16: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별이 1075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호소력이 매력적인 별. 올해 초 14년 만에 정규 6집 앨범으로 돌아와 한 사람의 아내, 세 아이의 엄마로서뿐만 아니라 가수 본업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남편 하하와 함께 장애인의 날 특집방송 MC로 재능기부를 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을 소개해서 많은 사람의 관심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일이라는 생각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1년간 아버지의 투병 생활을 지켜보며 아픈 당사자와 그 가족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안다는 별은 아픈 아이들이 치료 시기를 놓치지 않고 그 가족들에게도 따뜻한 위로의 말 한마디와 관심을 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가수 별이 1075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별의 따뜻한 만남은 오늘(8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