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하나투어가 한국관광공사,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강원도 양구 캠핑 콘서트’ 상품을 기획하고 ‘모여봐요 강원으로 슝!’ 기획전을 통해 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하나투어와 강원관광재단은 지난해 ‘놀러와 강원’을 시작으로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등의 기획전을 통해 도내 관광 요소 발굴 및 상품화, 다각화된 지역 관광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모여봐요 강원으로 슝!’ 기획전에서는 도내 접경 지역 캠핑장과 관광지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하나투어의 자체 기획력을 더한 양구, 화천, 인제 캠핑 이벤트 상품은 7월부터 매월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강원도 양구 캠핑 콘서트’ 상품은 양구 인문학 마을 캠핑장 숙박과 미니콘서트를 결합했다. 7월 28일부터 30일 중 원하는 숙박 일정에 따라 1~2박 예약이 가능하며 캠핑장 사이트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7월 29일 토요일에는 가수 김나영의 미니콘서트를 진행한다. 단, 7월 28일 1박 상품은 미니콘서트가 불포함이다.
양구 캠핑 콘서트 상품은 숙박과 더불어 강원사랑상품권, 박수근 미술관 및 양구 수목원 입장권, 주유권, 미니콘서트를 포함하고 있다. 상품권과 주유권은 숙박 일정에 따라 금액권을 상이하게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강원관광재단과 손잡고 도내 지역 활성화와 관광 콘텐츠 개발을 위해 ‘캠핑’과 ‘이벤트’를 테마로 한 관광상품을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지역 관광지 입장권과 상품권 등 특전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도내 관광지를 효과적으로 연계할 수 있는 기회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