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피부의 '미운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케어하는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 3종을 올리브영을 통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은 유분, 피지, 자극, 수분 부족,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과 트러블을 단 1회 사용만으로 빠르게 케어해 주는 토털 클리어 케어 라인이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 3종. /사진=동국제약 제공
△마데카 아크니언스 모공 팩 클렌저 △마데카 아크니언스 크림 △마데카 아크니언스 스팟 앰플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케어할 수 있다.
3종 모두 동국제약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피크노제놀), 토타롤(토타라나무), 티트리추출물, 알란토인 등 5가지 액티브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국제약의 클리어 케어 독자성분인 '테카밍(TECALMING)'을 함유했다.
또 병풀추출물에 피지케어 특허성분인 AC 발효워터(Dermatic AC 3)를 배합한 '병풀 클리어 워터'가 한층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 준다.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제품이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마데카 아크니언스 모공 팩 클렌저'는 한 가지 제품을 각각 클렌징과 모공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투웨이(2-way) 제품이다. 피부에 물을 묻힌 후 거품을 내 클렌저로 사용하거나, 마른 피부에 도포한 후 약 1분 뒤 닦아내는 클레이 모공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은 병풀잎가루와 그린클레이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쌓여있는 노폐물과 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임상을 통해 1회(3분)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단단하게 굳은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주는 것이 확인됐다.
'마데카 아크니언스 크림'은 피부에 남아있는 잡티 흔적을 케어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잡티 크림으로, 수분감이 가득해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를 채워준다. 비타민C, 트라넥사믹애씨드 등 브라이트닝 케어 성분과 솔비톨, 판테놀 등 수분 케어 성분을 함유했으며, 1회(5분) 사용만으로 얼룩덜룩한 피부톤 개선과 피부 유수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오는 8월 발매 예정인 '마데카 아크니언스 스팟 앰플'은 국소부위의 진정 케어를 위한 농축 앰플이다. 한 방울씩 사용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콕콕 찍어 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1회(5분) 사용만으로 울퉁불퉁한 스팟 부위의 진정 효과와 아직 보이지 않는 숨은 스팟 부위 개선 및 주변 부위 피부의 깊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피부의 트러블을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하길 원하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면서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마데카 아크니언스 3종과 함께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형 케어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는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마데카 아크니언스 모공 팩 클렌저 단독 기획세트(본품 120ml+증정품 60ml)를 선보이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 제품을 구매 후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마데카 아크니언스 라인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