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예비 엄마들을 위해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파스퇴르의 주력 영유아식 브랜드인 위드맘이 토탈 스타일링 전문업체 ‘스타일그래퍼’, 휴양 리조트 ‘롯데리조트속초’와 손잡았다.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예비 엄마 응원 협업 이벤트 중 하나인 ‘임산부 메이크오버’ 화보 촬영/사진=롯데웰푸드 제공
파스퇴르 위드맘과 스타일그래퍼가 함께하는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은 뱃속에 있는 아기와의 마지막 모습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만삭 화보 촬영 이벤트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선정된 주인공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패션 코디 등의 메이크오버를 진행한 후 전문 작가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지난 6월 말 공개된 여섯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국제결혼으로 한국에 정착해 유기동물 보호 활동 등 봉사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대만인 안나 산모다. 안나 산모는 “누구의 아내이자 엄마 역할이 아닌, 인생에서 마지막일 수도 있는 만삭의 온전한 내 모습을 남겨 놓을 수 있어 의미 깊었다”며 “출산 후에도 남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 있는 엄마로 아기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파스퇴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여섯 번째 주인공인 안나 산모의 만삭 화보 촬영 현장 영상은 공개 열흘 만에 2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산부인과 의사, 청각장애 무용수 등 다양한 예비 엄마들의 가지각색 사연을 담은 여섯 편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150만회에 달한다.
롯데웰푸드는 또 롯데리조트속초에서 맞춤 서비스로 기획한 ‘D라인 캠프’ 패키지에 제품 협찬을 한다. 롯데리조트속초에서 진행하는 D라인 캠프에 참여하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에게 제공할 ‘웰컴 베이비 기프트’ 구성에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를 제공한다.
이번 D라인 캠프는 호텔 타입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 △동해 오션뷰와 함께 즐기는 카페플레이트 조식 △임신과 출산 과정에 대해 소통하는 산전교육 클래스 △아이를 만나기 전 잊지 못할 순간을 남기는 D라인 포토존 △태어날 아이의 얼굴을 떠올리며 부부가 함께 만드는 기저귀 케이크 △임산부 요가 클래스 등의 구성으로 기획됐다.
또한 D라인 캠프 참여자 전원에게는 파스퇴르 위드맘 공식 온라인몰 롯데웰푸드 푸드몰의 가입비 3만 원 상당 L프리미엄 멤버십혜택과 더불어 L캐시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예약 기간은 다음 달 2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내 패키지·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오버 캠페인과 D라인 캠프가 예비 엄마들이 출산에 대한 불안과 걱정을 내려놓고, 자신의 아름다움을 다시 찾아가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파스퇴르는 엄마사관학교, 맘편한 예비엄마세상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임산부가 존중 받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