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Effortless Beauty(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 제품들로 순수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코드 글로컬러의 브랜드 철학과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로서 뛰어난 춤 실력과 비주얼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주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장르와 스타일을 가리지 않고 소화해내는 춤 실력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더보이즈 주연은 특색 있고 차별화된 카테고리의 제품 라인업을 갖춘 코드 글로컬러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앰배서더 발탁 이후 첫 화보 촬영 현장에서 더보이즈 주연은 가벼운 발림성의 제형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픽스온 프라이머’, 반 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연출해 주는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 등 각 제품 특성에 맞춘 촬영 컨셉과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코드 글로컬러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코드 글로컬러의 방향성이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더보이즈 주연을 통해 잘 표현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 특색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코드 글로컬러의 이미지를 공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