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HDC현대산업개발, 충북 괴산군청에 수해복구 성금 전달

2023-07-19 16:17 | 김준희 기자 | kjun@mediapen.com
[미디어펜=김준희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중부지방에 내린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충북 지역 수해복구를 위해 성금을 전달하고 장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왼쪽부터 박덕흠 의원,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송인헌 괴산군수./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날 충북 수해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수해복구 성금을 괴산군청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박덕흠 의원, 송인헌 괴산군수,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이재민을 위한 긴급 주거시설 및 생필품 지원에 쓰일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침수된 가옥과 도로 복구 등에 쓰일 장비도 지원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중부지역의 갑작스러운 집중 호우에 피해를 보게 되신 많은 분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으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지원금을 마련하게 됐다“며 ”지원금이 필요한 곳곳에 잘 전달돼 충북 지역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초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지원 성금 및 생필품 기부, 강릉 산불 피해 긴급 구호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바 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