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위니아에이드, 현대렌탈케어와 렌탈 판매 중개계약 체결

2023-07-26 09:57 | 조우현 기자 | sweetwork@mediapen.com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토탈홈케어 서비스 기업인 현대렌탈케어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렌탈 판매 중개 계약을 체결했다.

26일 위니아에이드에 따르면 이번 렌탈 판매 중개계약은 양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하고 고객 편의와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한 상호 협력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토탈홈케어 서비스 기업인 현대렌탈케어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렌탈 판매 중개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제공



이를 통해 고객은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상품을 위니아에이드 오프라인 직영 매장(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가전제품 등 다양한 제품의 렌탈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위니아에이드는 서울 사당점을 필두로 전국 직영 33개 매장에서 현대렌탈케어 렌탈 상품을 순차적 취급할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정수기, 제빙기, 커피머신, 펫가전 외에도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계열사의 주요 제품인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에어블에어컨, 닥터마사지 등을 렌탈 상품화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라며, “위니아에이드와 현대렌탈케어는 긴밀한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선보이는 등 상호 시너지를 위한 렌탈 서비스 운영 매장도 추가 확대 검토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렌탈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여 상담 접수 완료한 고객에게는 첫 상담 고객 감사 이벤트로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지급 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