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블록체인 사업을 운용하는 인텔라 X는 자체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가 웹3 및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 기업 ‘카나랩스’와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인텔라 X가 웹3 및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 기업 ‘카나랩스’와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사진=네오위즈 제공
‘카나랩스’는 웹3,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미들웨어 SDK 솔루션을 통해 디파이(DeFi), 게임파이(GameFi), NFT 등을 기반으로 한 크로스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지원한다.
인텔라 X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카나랩스’의 웹3 및 블록체인 인프라를 활용하고, 미들웨어 도입 등을 검토한다. 이를 통해 기존 웹2 게임 이용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웹3 블록체인 환경을 만들고, 서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경계를 허물며 인텔라 X의 생태계를 넓혀 나간다.
무엇보다 양사는 ‘인텔라 X 월렛’의 기능 고도화에 집중, 이용자들이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 자산과 NFT 등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인텔라 X는 안드로이드 및 웹 버전의 인텔라 X 월렛을 소프트 런칭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한 준비를 마친 상태다.
한편, ‘인텔라 X’는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이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지향, 게임 개발 및 운영 그리고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게임뿐만 아니라 자체 플랫폼 서비스인 DEX(탈중앙화거래소), NFT 런치패드, NFT 거래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