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넷마블 '신의 탑', 구글플레이·애플스토어 'TOP 5' 기록

2023-08-01 14:57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한국 구글플레이 매출 4위에 진입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은 현재 3위를 기록 중이다.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한국 구글플레이 매출 4위에 진입했다./사진=넷마블 제공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출시 하루 만에 한국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에 올랐으며, 지난 달 27일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차지했다. 한국 뿐만 아니라, 4시간만에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인기 TOP5에 오른 바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개발에 있어 '원작 구현의 완성도'와 '전략에 집중하는 간결한 전투'에 중점을 뒀다. 원작을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사용하는 애니메틱 콘티로 작업했고, 캐릭터 움직임은 전문 액션 배우를 통한 모션 캡쳐를 적용해 애니메이션적인 효과를 높였다. 또한 게임 전투는 심플하게 구성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한 전략에 집중하도록 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를 기념해 14일 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62개 △SSR 영혼석 120개 △2000 부유석 △주인공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하고, 게임 최초 접속일로부터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SSR등급 붉은 장미 하유리 △부유석 △주혼의 구슬 △SSR 영혼석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