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우리카드는 이마트24와 ‘우리도시락’ 총 6종을 출시하고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우리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가장 인기있는 도시락 중 4종 △반반고기정찬 △맛밤떡갈비옆고추장불고기정찬 △알찬8찬도시락 △남도식떡갈비도시락으로 구성됐다.
이 도시락을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10월 말까지 3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 시 반반고기정찬 3220원부터 알찬8찬도시락 3850원까지 최대 4000원이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이마트24 제휴 통신사(KT멤버십)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이달 말 비빔밥을 포함한 도시락 2종을 추가해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의 도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이인복 우리카드 가맹점 영업본부장 상무는 “지난달 우리카드 독자가맹점망 오픈을 기념해 더욱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도록 방문객이 많은 편의점 협업을 통해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정찬 도시락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고객 호응에 따라 연장 및 조기 종료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WON카드 앱, 이마트24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