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보이넥스트도어, 9월 4일 'WHY..' 발매…상승세 잇는다

2023-08-08 09: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하이브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BOYNEXTDOOR)가 컴백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8일 "보이넥스트도어가 9월 4일 오후 6시 미니 1집 ‘와이(WHY)..’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8일 KOZ엔터는 보이넥스트도어가 오는 9월 4일 미니 1집 '와이..'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사진=KOZ엔터 제공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5월 30일 첫 번째 싱글 ‘후(WHO)!’로 가요계에 데뷔한 지 3개월여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소속사는 전날 팀 공식 SNS 채널에 아트워크와 스케줄러를 올리며 컴백 신호탄을 쐈다. 흑백 영화의 엔딩 타이틀이 떠오르는 컴백 아트워크는 불에 그을린 하트 모양의 오브제와 갈기갈기 찢어진 인형이 쌓여 있는 모습으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의 엔딩 크레딧 영상처럼 제작된 스케줄러에는 새 앨범의 프로모션 일정이 빼곡히 적혀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3일 트레일러 필름을 시작으로 15일 ‘와이 알 유 소(WHY are you so)..?’라는 제목의 콘텐츠, 17일 트랙리스트, 20~23일 ‘무디(MOODY)’, ‘데이즈드(DAZED)’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사진과 필름을 공개한다. 27일 트랙 스포일러, 31일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9월 4일 앨범 발매까지 약 3주간 풍성한 콘텐츠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이들은 지난 데뷔 싱글에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을 이스터에그로 삽입해 다음 앨범에 대한 힌트를 남긴 바 있다. 13초가량의 짧은 트랙에는 서정적인 전주 위로 “괜찮아 응응, 응”이라는 나즈막한 노랫말이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