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위메프가 11일 정오부터 ‘2023 제1회 고아웃 슈퍼하이킹’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아웃 슈퍼하이킹은 ‘아름다운 풍경’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자연의 소중함과 특별한 아웃도어 경험을 전하는 신개념 하이킹 프로그램이다. 내달 16일부터 1박 2일간 경북 안동시 선비순례길 일대에서 진행되며 안동영화예술학교에서 출발해 단천교-퇴계종택-도산서원-월천서당-한국문화테마파크-선상수상길-선성현문화단지까지 약 28km 코스다.
티켓은 500매 한정(1인 12만 원)으로 11일 낮 12시에 오픈해 20일 자정까지 판매한다. 19세 이상(2004년생)부터 1인당 1매, 참여자 본인만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전 일정 식사가 제공되며 에코백과 텀블러 등을 포함한 웰컴 기프트도 선물한다. 구간별 브랜드 이벤트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아웃 슈퍼하이킹은 가을날 안동의 정취를 오롯이 즐기며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지난 3월 판매한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이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아웃도어 프로그램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다채로운 단독 행사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