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는 1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필드 ‘트로네텔’과 ‘클래스 체인지’ 등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가 1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사진=위메이드 제공
트로네텔은 높은 산이 병풍처럼 둘러싼 분지 형태의 눈 덮인 설원 지역이다. 나이트 크로우 단장 ‘클레멘스’의 과거 서사를 포함한 새로운 스토리와 다양한 퀘스트가 공개된다.
전직 시스템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된다. 클래스 체인지는 클래스 변경 시 무기 외형, 장비, 기술 등을 함께 바꿔 성장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월드 던전 시즌2 조 추첨이 이날 저녁 8시부터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월드 던전은 기존 서버그룹 단위의 대결 범위를 한 단계 더 확장한 대형 콘텐츠다. 다른 서버그룹 이용자들과 협동, 경쟁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다.
월드 던전 시즌2부터는 전장 ‘칸델리움 대공동’의 층수가 확장돼 시즌1 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할 수 있다. 월드 던전 시즌2는 오는 20일 시작한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이달 31일 서버그룹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서버를 옮길 수 있는 이전 서비스와 캐릭터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의상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