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네오위즈가 오는 31일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를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PC 버전 출시를 기념한 스팀 ‘찜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오위즈가 오는 8월 31일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를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할 예정이다./사진=네오위즈 제공
‘브라운더스트’는 전략적 한 수가 승패를 가르는 턴제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로, 2017년 4월 출시 이후 독특한 전투 방식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에 힘입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7월 PC 버전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 스팀에서 출시되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은 이용자들이 기존 모바일 게임의 화려한 그래픽과 전투신을 더욱 넓은 화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동적인 플레이 경험과 높아진 게임 몰입도를 선사하며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팀에서 ‘찜하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달성한 ‘브라운더스트’ 스팀 채널의 팔로워 수에 따라 ‘다이아’, ‘말발굽’, ‘전설스킬북’, ‘코스튬’ 등 보상 아이템을 출시 이후 제공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 이후 30일 내 게임 계정을 생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해당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