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의 신규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의 기능적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제품 중심으로 제작했다. 제품의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이 한번에 구현되는 모습을 데칼코마니 기법으로 영상을 연출했으며 특히 이전 광고에서 선보인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카피를 그대로 유지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얼음과 커피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는 편의성을 갖춰 여름철 더욱 판매가 늘고 있다”며 “지속되는 무더위에 신규광고 온에어 등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으로 자사의 제품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