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성동규 기자]포스코이앤씨는 오는 10월 의정부 일대에서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투시도./사진=포스코이앤씨 제공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 부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8층 6개 동 총 1401가구 규모다. 전용별로는 △84㎡ 1058가구 △112㎡ 339가구 △162㎡ 2가구 △165㎡ 2가구로 등 국민 평형부터 대형 평형까지 골고루 선보인다.
주한미군 공여지였던 캠프 라과디아의 반환이 이뤄지면서 도시개발사업 공모조건에 따른 공공기여로 약 3만㎡의 공원이 함께 조성된다.
단지에서 의정부시 주요 교통망인 1호선 의정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의정부 경전철역인 흥선역도 인접해 있다. 고양시 능곡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운행하는 노선인 교외선은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단지 설계의 경우 약 25%의 건폐율을 적용하고 페르마타 가든(숲속 산책로), 스플래쉬 가든(물놀이터), 네이쳐 테라스(중앙광장) 등 다양한 조경을 구성해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기도 하다.
포스코이앤씨 분양 관계자는 "미래가치 높은 입지에서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과 설계로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의정부 대표 아파트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성동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