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타우린 든 초쿠우유’ 나왔다…동원F&B, ‘덴마크 부스팅즈’

2023-08-31 13:12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동원F&B가 타우린, 비타민B 등 기능성분을 함유한 ‘덴마크 부스팅즈’를 선보이고 에너지 가공유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31일 밝혔다.

동원F&B가 출시한 타우린 함유 가공유 ‘덴마크 부스팅즈’ 2종/사진=동원F&B 제공



신제품 덴마크 부스팅즈는 커피, 초코우유 2종으로 나왔다. 타우린 1000㎎과 비타민B군(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L-카르니틴(10㎎) 등 기능성분을 첨가한 에너지 가공유 제품이다.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 에너지드링크 용도로 마시기 안성맞춤이라고 회사는 덧붙였다.

동원F&B는 학생, 직장인 등을 겨냥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미니언즈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향후 캠퍼스, 학원 등에 커피차를 보내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품을 제공하고, 입시 및 교육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 협업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는 소비자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덴마크 부스팅즈는 멸균팩에 담겨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초코, 바나나, 커피 등 맛(flavor) 중심의 가공유 시장에서 타우린, 비타민B 등 기능성분을 강화한 신제품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