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태영건설, 자회사 테이크호텔과 콜라보 이벤트

2023-09-01 15:42 | 김준희 기자 | kjun@mediapen.com
[미디어펜=김준희 기자]태영건설은 자회사인 테이크호텔 광명에서 태영건설 브랜드 아파트 거주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테이크호텔 광명 전경./사진=태영건설



이번 이벤트는 현재 ‘데시앙’, ‘태영아파트’ 등 지금까지 태영건설에서 건축한 아파트 브랜드에 거주하고 있는 거주민이 대상이다. 해당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거주민에게는 이달 30일까지 테이크호텔 숙박 시 객실 15% 할인과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테이크호텔 광명은 지난 2021년 태영건설 그룹사 내 인제스피디움 호텔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4성급 호텔이다. 국내 호텔 유일 개폐형 인피니티풀을 보유했으며 오픈갤러리, 키즈룸, 뷔페 및 다이닝 레스토랑, 웨딩&연회장, 피트니스, 쿠킹스튜디오 등 부대시설과 포토존을 갖췄다.

이정민 테이크호텔 총지배인은 “건설을 넘어 물류, 환경, 레저까지 사업을 도약하고 있는 태영건설과 데시앙 아파트의 ‘변함없는 정성’을 담아 태영건설 브랜드 아파트 거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 두 가지 수요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테이크호텔에서 누구나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발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태영건설과 테이크호텔이 함께 마련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데시앙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지 또는 테이크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