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폐목재 Blooming 활동 참여

2023-09-22 16:19 | 문수호 부장 | msh14@mediapen.com
[미디어펜=문수호 기자]동국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지난달 생활 속 배출되는 폐목재를 수거해 자원화를 진행하는‘폐목재Blooming 활동’에 참여했으며, 22일에도 ‘핑크박스’ 제작 활동을 펼쳤다.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지난 달 18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우드락 공작소 목공방에서 환경실천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폐목재 Blooming 활동’에 참여해, 수거한 폐목재를 활용해 가구와 소품을 제작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국제약 직원은 “폐목재들을 활용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며, “자원도 재활용하고, 내가 원하는 문구와 그림으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또 2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주관하는 ‘핑크박스’ 제작 봉사에서는 생활에 필수적인 위생용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취약계층 여성(여학생)들에게 위생용품 키트인 핑크박스를 지원했다.

한편,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2014년 발족되었다. 이에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 자신이 희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선택해 참여하고 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