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상상 더하기'라는 주제로 생방송된다.
27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찬란한 무대들을 공개한다.
그동안 보여줬던 세계관과 차별된 동화 같은 앨범으로 돌아온 원어스의 최초 공개 무대가 펼쳐진다. 원어스는 수록곡 'Simulation'으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꾸민다. 이어 뜨거운 열정과 사랑을 절제된 멜로디에 담아낸 타이틀곡 'Baila Conmigo' 무대까지 선보인다.
'확신의 대세'로 자리 잡은 빌리의 선공개곡이 '쇼챔피언'에서 최초 공개된다. 성장기의 풋풋한 감정을 중독성 있게 노래하는 'BYOB'(bring your own best friend) 무대를 통해 빌리만의 친근함으로 글로벌 팬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목표를 향해 '폭풍 돌진'하는 템페스트가 돌아온다. 템페스트는 강렬한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Vroom Vroom' 무대로 주저 없이 돌진하는 그들만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또한 청량함을 담은 수록곡 'DIVE'까지 선보이며 한계 없는 매력을 뽐낸다.
이어 가요계에 새로 떠오르는 별, 이븐의 데뷔 무대가 펼쳐진다. 대중이 원하는 타겟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이븐은 타이틀곡 'TROUBLE'로 무궁무진한 매력을 선보인다. 자유분방한 악동 같은 모습은 물론, 또래 소년들처럼 친근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원어스, 템페스트, 이븐은 '나!왔어' 코너에 출연한다. 친구 같은 말투로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편안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K-POP 아이돌의 숨겨진 매력을 파헤치며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무대를 3주 연속으로 선보이는 '쇼챔 에세이'가 기다리고 있다. '쇼챔 에세이'의 네 번째 주인공은 세대를 아우르는 그룹, 더뉴식스(TNX)다. '상상' 속의 주인공이 된 더뉴식스(TNX)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스페셜한 고백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이넥스트도어, 엘즈업, 판타지 보이즈, 블랙스완, 재찬, 퍼플키스의 무대까지 오늘(27일)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