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카드, 삼성페이 2차 베타테스터 모집

2015-07-31 16:38 | 김은영 기자 | energykim831@mediapen.com

[미디어펜=김은영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페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삼성페이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회원을 추가 모집한다.

2차 베타테스터들은 오는 8월 7일부터 20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1일부터 5일까지 모바일 삼성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 삼성카드는 삼성페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삼성페이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회원을 추가 모집한다./사진=삼성카드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15일부터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먼저 자사 회원 1000 여 명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서비스를 미리 이용해 볼 수 있는 삼성페이 베타테스트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 먼저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베타테스트 추가 모집은 1차 베타테스트 참여회원 모집 이후 베타테스트에 추가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삼성페이 정식 출시에 앞서 보다 많은 삼성카드 회원들에게 삼성페이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추가 모집된 베타테스터들은 기존 체험단과 함께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삼성카드로 삼성페이 서비스를 먼저 이용해봄으로써 모바일 결제 사용환경을 점검하고 보다 나은 결제 서비스를 위한 제안사항을 발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2차 베타테스터로 선정된 회원들에게는 오는 8월 7일 삼성페이 사용 안내 및 '삼성페이 베타 App'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문자 메시지가 개별 전송될 예정이며, 결제 횟수 및 금액에 관계없이 삼성페이로 첫 결제를 하면 3000 포인트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성페이 베타테스트는 '삼성페이 베타 App'을 설치하고 소비한 소지한 실물 삼성카드 촬영 및 카드정보를 등록한 후 본인 인증, 지문·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삼성페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실제 결제시에는 휴대전화 화면 하단의 홈 버튼에서 손가락을 위로 밀어올려 삼성페이를 활성화 시킨 후 휴대전화를 가맹점 내 결제 단말기에 접촉하면 결제를 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페이 정식 출시에 앞서 보다 많은 삼성카드 회원들에게 삼성페이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차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