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BTS 정국, '골든' 첫 콘셉트 포토 공개…프로모션 신호탄

2023-10-06 15: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담은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6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정국 솔로 앨범 ‘골든(GOLDEN)’의 ‘샤인(SHIN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6일 빅히트 뮤직은 BTS 정국의 신보 '골든'의 '샤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골든'은 오는 11월 3일 발매된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이번 사진은 타인의 눈에 비친 정국을 담고 있다. 정국은 자신의 모습이 상영되고 있는 브라운관들 앞에서 당당하게 정면을 응시했다. 

핀 조명을 활용한 사진에서 그는 한층 깊어진 눈매로 성숙해진 분위기를 내뿜는다. 하얀 단상에 선 채로 촬영한 컷에서는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정국은 오는 7~8일 새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다. 이어 16일 트랙리스트, 17일 타이틀곡 포스터, 21~30일 ‘‘골든’ 더 트랙스(THE TRACKS)’ 등을 순차 공개한다. 

한편, 정국은 다음 달 3일 오후 1시 첫 번째 솔로 앨범 ‘골든’을 발매한다. 이 앨범은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했다. 앞서 발표된 솔로 싱글 ‘세븐(Seven, feat. Latto)’과 ‘3D (feat. Jack Harlow)’를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