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공급

2023-10-12 14:02 | 성동규 기자 | dongkuri@mediapen.com
[미디어펜=성동규 기자]DL건설은 충남 아산시 일대에서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주거형 오피스텔을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투시도./사진=DL건설 제공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6층, 2개 동, 총 396실 규모다. 전 호실이 선호도 높은 전용 84㎡로 구성된다.

KTX·SRT 천안아산역을 단지에서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SRT를 이용하면 강남 수서역까지 30분대,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과 대전역을 30분대로 전국 어디든 2시간 이내로 갈 수 있다.

사업지와 구름다리로 연결이 예정된 펜타포트 내 이마트, 아울렛, CGV 등이 있고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장재천 산책로, 장재천 호수공원, 용곡공원, 지산체육공원, 하늘맞이공원 등 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생활도 기대된다.

인근에 일자리도 풍부하다. 아산탕정지구, 아산탕정2지구, 아산 디스플레이시티 1·2 일반산업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도 많아 배후주거지로서 생활의 여유와 워라밸 생활이 가능한 직주근접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도 높다. 

국내 유일 자동차 관련 전문생산기술연구소인 한국자동차연구원(기술핵심기관)을 중심으로 천안아산 연구개발(R&D) 집적지구(천안 불당·아산 탕정)와 천안풍세지구(풍세일반산업단지)가 지정돼 개발 중이다. 천안아산역 KTX 역세권 내 '충남국제전시컨벤션센터' 건립도 추진 중이다.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쾌적성을 높인 3~4베이 평면에 거실 외 3룸, 2개의 욕실과 드레스룸 등 넉넉한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단지 저층에는 다양한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도 들어서 모든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의 실현도 가능하다.

DL건설 관계자는 "이 단지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 청약 및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면서 "중도금 대출에 대한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수요자의 자금 부담도 낮췄다"고 설명했다.

[미디어펜=성동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